Quick Menu

고객과의 믿음, 그 투명하고 아름다운 약속Honest and Trustworthy

IR NEWS

KEB하나은행, '1Q 오토론' 오토바이 구입자금으로 확대

이학렬 기자 | 2018.08.02 10:12

확대축소 프린트이메일
image

KEB하나은행은 자동차 구입자금 대출인 '1Q 오토론'을 260cc 초과 오토바이 구입자금 용도까지 확대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1Q오토론'은 신청즉시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신차 구입자금 대출이다. 모바일과 인터넷을 통해 공인인증서 및 별도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24시간 편리하고 신속한 한도 조회와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KEB하나은행은 국내 오토바이 시장에 가치소비 지향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1Q오토론'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1Q오토론' 대출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 차량 및 오토바이 판매가격 이내에서 신청 가능하다. 10년 이내의 기간으로 신청 가능하며 최저 연 3.948%(2일 기준)의 금리가 적용된다.

‘1Q오토론’ 오토바이 구입 지원 확대를 기념해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 코리아’와 콜라보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카티’ 오토바이 구매를 위한 ‘1Q오토론’ 제공은 물론 8월31일까지 ‘두카티 스크램블러’ 모델을 구입하는 손님에게는 오토바이 등록비용 및 면허 취득비용과 더불어 유명 브랜드 ‘TORC’의 오토바이 헬멧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손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과 ‘두카티 코리아’의 손님 행복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가치가 만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생활 속 금융 서비스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머니투데이(경제신문)>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