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신한과 만나다고객의 성공을 위한 파트너! 나의 금융 브랜드는 신한입니다.

IR NEWS

신한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카드' 출시

박광범 기자 | 2023.01.04 09:32

확대축소 프린트이메일
image
신한카드가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할인뿐 아니라 이마트를 비롯한 신세계 주요 그룹사 할인 혜택과 주유 할인 서비스 등이 담겼다.

우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 이마트 계열의 할인점(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편의점(이마트24)과 온라인몰(SSG닷컴) 등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각 영역별로 7% 결제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된다.

아울러 GS칼텍스, S-Oil 주유할인 서비스도 지원한다. LPG 충전소를 제외한 해당 주유소에서 리터당 40원 할인이 가능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 카드로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원(결제 1건 기준) 이상을 결제하면 4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행사기간 이전 6개월 동안 신한카드(신용)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연회비는 해외겸용(마스터) 2만3000원이다. 국내전용은 2만원이다.

< 저작권자 ⓒ머니투데이(경제신문)>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