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고객과의 믿음, 그 투명하고 아름다운 약속Honest and Trustworthy

IR NEWS

하나금융, '소방관 아빠의 편지 영상' 공개

김상준 기자 | 2022.11.13 11:42

확대축소 프린트이메일
image
하나금융그룹이 새로운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캠페인 영상 '소방관 아빠의 편지'를 제작해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소방관 아빠의 편지'는 다른 사람을 지키기 위해 정작 내 가족을 돌볼 수 없었던 순직·공상 소방관의 뭉클한 현실을 보여주고, 소방관 자녀들이 상처받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소방관의 속마음이 담긴 편지가 이들이 화마와 사투하는 모습을 배경으로 전달된다. 새 공부방을 선물 받은 순직·공상 소방관 자녀의 실제 이야기도 나온다.

하나금융은 영상에서 희생 소방관 유가족에게 필요한 지원책을 모색하는 하나금융과 청소년그루터기재단의 CSR 활동을 알렸다.

청소년그루터기재단은 순직·공상 소방관의 명예를 높이고, 부모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 자녀의 학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꿈터'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연말까지 약 10가구의 청소년 공부방을 리모델링할 예정이다.

하나금융은 워킹맘의 큰 공감을 얻었던 보육사업 캠페인 '나쁜 엄마, 바쁜 엄마', 발달장애인 가족을 응원했던 일자리 사업 캠페인 '엄마의 졸업식' 등 지속적으로 CSR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 저작권자 ⓒ머니투데이(경제신문)>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