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고객과의 믿음, 그 투명하고 아름다운 약속Honest and Trustworthy

Press Room

Press Room
제목

하나금융투자 '하나 중국신성장1등주랩' 출시!

게시일 2016.12.19
확대축소 프린트이메일
image
하나금융투자는 저성장 시대 돋보이는 성장 잠재력을 지닌 중국의 신성장 산업에 투자하는 '하나 중국신성장1등주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나 중국신성장1등주랩은 고속 성장이 기대되는 중국의 신성장 산업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중국 시장에 대한 전문적 분석능력을 지닌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가 포트폴리오 구성을 자문하고, 이를 전략랩운용실에서 운용하는 구조다.

이 상품은 투자지역을 홍콩, 후강퉁, 선강퉁 그리고 미국 등 글로벌 증시로 확대해 중국 증시 외에 상장된 중국 기업에도 투자한다. ‘알리바바’와 ‘바이두’가 대표적인 예다.

정윤식 하나금융투자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은 "’BYD’란 회사를 보면 배터리 회사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연간 전기차 판매량이 테슬라를 넘어섰고, ‘텐센트’는 어느덧 시가총액이 250조 원이 넘는 온라인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중국의 신성장 산업은 투자자 입장에서는 놓칠 수 없는 기회"라고 말했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2년간 조정을 겪은 중국 증시는 2017년부터 대세 상승 국면에 진입할 것"이라며 "2017년 하반기 중국 정부의 경기부양책에 힘입은 유동성 및 실적 장세가 예상돼 지금은 중국 투자 적기다"고 판단했다.

‘하나 중국신성장1등주랩’은 2000만원 이상 가입이 가능하며 추가입금액은 500만원 이상이다. 환헷지는 하지 않는다. 수수료는 선취보수 1.0%에 후취보수 연 1.0%이고 성과보수는 고객과 별도로 협의한다.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