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고객과의 믿음, 그 투명하고 아름다운 약속Honest and Trustworthy

Press Room

Press Room
제목

하나카드, 출시 14개월 원큐카드 200만좌 발급

게시일 2016.12.28
확대축소 프린트이메일
image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하나멤버스를 기반으로 만든 하나카드의 ‘1Q(원큐)카드’ 시리즈가 지난 해 10월 첫 출시 이후 14개월 만에 200만좌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생활패턴에 따라 분류되는 1Q카드 상품은 업종 사용시 하나머니를 적립하고, KEB하나은행 결제계좌 지정 시 커피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활 밀착형인 1Q Living카드는 주유와 학원업종, 쇼핑형인 1Q Shopping카드는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사용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1Q Special카드는 지역마트를 이용하시는 손님들을 위한 혜택을 담고 있다.

업종 및 가맹점에 대한 고민 없이 사용하고 혜택 받기를 원하는 손님은 1Q Daily카드와 1Q Pay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1Q Daily카드는 전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5%를 하나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고 별도의 적립한도가 없다.

1Q Pay카드는 모바일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간편결제를 이용할 경우 1%, 그 외 사용 시에는 0.3% 비율로 제한 없이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1Q All in(올인)카드는, 더욱 많은 혜택을 원하는 손님을 위한 카드로 생활∙마트∙백화점을 기본으로 주유∙학원∙병원∙해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개인사업자인 손님에게는 1Q Business카드를 통해 하나머니 적립과 부가세 환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하나카드는 최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특화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tag1 카드’ 3종을 출시했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하나멤버스가 700만이 넘는 회원을 돌파한 데 이어 1Q카드도 200만좌를 넘어섰다"며 "앞으로도 하나금융그룹 손님의 만족을 위하여 더 좋은 상품 및 이벤트로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뒤로